중독없는 행복한 사람 · 행복한 사회 만들기

활동사진

활동사진 보기
교육부 사회정책협력관실 기관방문
작성자 강서아이윌센터 작성일 2018-07-10 조회수 2706
첨부파일


2018년 7월 10일(화) 강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에 교육부 사회정책협력관실에서 기관방문을 오셨습니다.


사회정책협력관실에서는 금정수 사회정책1과장, 김홍필 사회정책3과장, 이정애 자율팀과장, 최두영 자율팀과장, 송준호 자율팀과장, 조정미 사무관, 전주현 사무관, 윤소미 주무관이 참석하셨고, 센터에서는 이승미 강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장, 안영혜 부장, 신이 팀장이 참석하였습니다.


현재 청소년들에게 어려움으로 발생하고 있는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에 대한 사회정책 현장방문이 진행되었고, 청소년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실제적인 상황들과 인터넷스마트폰 예방 및 치료에 대한 실제적인 정책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청소년의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에 대해 각각의 중앙부처가 함께 협력하고 협조해야할 부분에 대해 논의되었고, 청소년들을 위한 정책과 사업의 기초를 쌓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과의존 청소년을 위한 치유서비스와 예방교육, 정부의 지원 등 논의된 주제들은 추후 중앙부처에 전달 될 것이며, 좋은 정책으로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전글 방화6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식
다음글 1365 자원봉사기자단 인터뷰
상단으로 이동 버튼
서울시아이윌센터연합 마포아이윌센터 창동아이윌센터 보라매아이윌센터 광진아이윌센터 강북아이윌센터 서울특별시 교육청 서울특별시청 강서대학교